본문 바로가기
정보

인스타 팔로잉 팔로워 삭제 방법 알아보기!

by @#$@#^$@ 2022. 1. 26.

 

인스타그램을 하다 보면 내가 원하지 않는 사람이 나를 팔로잉 할 때가 있습니다. 무작위로 팔로잉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보니 팔로워 리스트에 모르는 계정이 쌓이곤 하는데요. 내가 아는 사람 혹은 좋아하는 사람만 남겨두고 모두 삭제하고 싶다면, 인스타 팔로워 삭제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추가로 인스타 팔로잉 삭제 방법도 알려드리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스타 팔로워 삭제 방법

인스타 팔로워 목록 들어가서 삭제 클릭

먼저 인스타 팔로워 삭제 방법입니다.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서 우측 하단에 있는 내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여 프로필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팔로워를 클릭하여 팔로워 목록을 불러온 다음, 내가 없애고 싶은 계정 옆에 있는 '삭제'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정말 팔로워를 삭제할 것인지 묻는 창이 뜨는데요. 삭제 버튼을 마지막으로 눌러주면 정상적으로 팔로워 목록에서 사라집니다. 내가 삭제하더라도 상대는 알 수 없고요.

 

인스타 팔로잉 삭제

팔로잉 목록에서 해제

인스타 팔로잉 삭제 방법은 더 간단합니다. 팔로잉 목록을 클릭한 다음, 내가 삭제하고 싶은 계정 옆에 있는 팔로잉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럼 바로 팔로잉이 풀리면서 팔로우 버튼이 새롭게 나타납니다. 여기서 바로 다시 팔로우를 누르면 팔로잉 삭제를 취소하고 다시 팔로잉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팔로잉 팔로워 삭제 방법 어렵지 않죠? 인스타그램은 워낙 광고 계정도 많다 보니 수시로 삭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계정 팔로워, 팔로잉 목록이 지저분하다면 주기적으로 정리해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