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인스타그램 위치등록 위치추가 정말 간단해요!

by @#$@#^$@ 2022. 1. 4.

 

인스타를 하다 보면 게시물에 위치가 떠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도 게시글을 올리면서 위치를 추가하고 싶다' 생각하셨던 분들은 오늘 포스팅 참고해보세요. 인스타그램 위치등록 방법, 정말 간단합니다.

 

위치 추가 방법 

인스타그램 위치 추가 찾기

인스타그램 위치등록 위해서는 먼저 게시물을 등록해야겠죠? 내가 원하는 사진을 골라 선택한 다음, 적당히 편집하고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사진을 선택한 후에는 게시물에 들어갈 문구를 입력하거나 태그를 걸 수 있는데요. 사람 태그하기 바로 아래를 보면 '위치 추가'가 보입니다.

 

내가 찍은 사진에 위치정보가 저장된 경우 사진처럼 알아서 자동 추천을 해줍니다. 집에서 찍은 사진이라면 집 주소가 나오기도 하죠. 저는 스타벅스에서 찍은 사진을 등록하려고 하는데, 엉뚱한 위치만 나와서 직접 검색을 해서 설정하려고 합니다.

 

위치 검색하는 법

인스타그램 내가 원하는 위치 정확하게 검색하기

위치 추가를 클릭하면 이렇게 직접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주소를 찾아 입력을 하고 공유 버튼을 누르면 정상적으로 인스타그램 위치추가 된 상태로 게시물이 업로드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별 거 아닌 기능이지만 있고 없고 느낌이 좀 다르기도 하더라고요. 유명한 핫플레이스에 다녀왔다면 인스타그램 위치등록은 더더욱 필수가 아닐까 싶네요 :D 그럼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여기서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