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인스타 비번찾기 이메일 전화번호 인증 방법

by @#$@#^$@ 2022. 1. 10.

 

인스타그램은 한번 가입하면 자동적으로 로그인이 된 상태에서 사용하게 됩니다. 인스타그램 어플을 사용할 때마다 로그인을 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어쩌다 PC나 모바일 웹페이지에서 인스타그램 로그인을 해야 될 때 비밀번호가 무엇이었는지 잊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계정을 삭제했다가 다시 로그인할 때도 마찬가지고요.

 

이렇게 인스타그램 비밀번호를 잊었을 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인스타 비번찾기 방법을 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메뉴 들어가기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페이지

로그인창 비밀번호 입력 칸 바로 아래를 보면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클릭하면 바로 인스타 비번찾기 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방법은 사용자 이름(인스타그램 아이디) or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내가 계정에 로그인할 수 있는 링크를 받아서 인증하는 것, 그리고 전화번호 인증을 하는 것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이메일 or 전화번호 인증하기 

이메일 or 휴대폰 번호 로그인 코드 전송해서 인증하기

이메일 인증을 할 때 주의할 점은 사용자 이름이라고 해서 진짜 내 실명을 말하는 게 아니고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말하는 것이라는 점입니다. 인스타 아이디를 정확히 입력하거나, 내 계정에 등록된 메일주소를 입력하면 링크가 전송됩니다. 메일함 소셜/SNS 탭에서 메일을 확인하고 로그인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로그인 코드 문자가 전송됩니다. 여기에 인증 코드 6자리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인스타 비번찾기 방법, 어렵지 않죠? PC/모바일 웹페이지에 로그인을 해야하는데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 어플을 삭제했다가 다시 로그인을 하려고 하는데 잊었다면 이 방법을 활용해보세요.

 

 

댓글